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0-07 오후 1:13:00

경산시 가족센터, 2022년 상반기 사업 성과 보고
“다양한 사람! 함께하는 가족”

기사입력 2022-07-20 오전 11:39:25




경산시 가족센터(센터장 정유희)19일 운영위원, 강사, 봉사단원, 품앗이 회원, 센터이용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정동 소재 민아트홀에서 2022년 상반기 사업 성과 보고회를 열었다.

 

이번 성과 보고회는 상반기 센터에서 진행했던 사업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의 욕구에 부합하는 하반기 사업 진행을 위해 마련됐고, 기본사업과 특성화 사업에 대한 상반기 실적 보고, 우수프로그램 발표, 사업 총평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센터는 하양공동육아나눔터 및 장난감도서관 사업결혼이민자 정착단계별지원 패키지사업을 지역민과 이용자의 요구를 잘 반영한 상반기 우수프로그램으로 선정·발표했다.


 

정유희 센터장의 총평

 



정유희 센터장은 상반기 대면 프로그램 확대 운영과 다양한 가족의 욕구를 반영한 사업을 추진하려고 노력했다. 하반기에도 이용자의 의견이 반영된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최순희 경산시 여성가족과장의 인사

 



최순희 여성가족과장은 일선에서 애쓰시는 센터장님 이하 직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하반기에도 시민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인사했다.

 

한편, ‘경산시가족센터는 종전의 경산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이다.(올해부터 기관명 변경) 모든 가족의 안정성 강화, 가족관계 증진을 위한 20여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외국인, 결혼이민자와 다문화자녀가 많은 경산시의 특성을 반영하여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과 가족생활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