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0-07 오후 1:13:00

(재)경북TP-경산자봉, MOU 체결
지역사회공헌 활성화 위한 상호협력 약속

기사입력 2022-08-03 오후 4:57:33

▲ 경산시자원봉사센터와 (재)경북TP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지난 27()경북테크노파크(원장 하인성)와 경산시자원봉사센터가 지역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북테크노파크와 경산시자원봉사센터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특히, 경산시의 사회·경제·환경 등 다양한 분야의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 지역사회 개선을 위한 캠페인 프로그램 운영 등 기관의 전문성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계획을 마련해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하인성 경북테크노파크 원장은 경북테크노파크는 2021년부터 4대 전략목표에 사회적가치 경영체계 구축을 포함하는 등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 의식을 가지고 CSR 활동을 실천해왔다.”고 말하며, “이번 업무협약이 기관의 설립목적과 법적 책임을 이행하는 수준을 넘어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경북지역의 공익활동을 선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경산시자원봉사센터는 1997년에 설립된 이후 매년 쿨루프 프로젝트, 노란발자국 캠페인, 코로나19 예방접종 센터 지원, 태풍 수해복구 지원 등 다양한 자원봉사 활성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경북테크노파크는 지역산업 육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설립된 지역혁신기관으로서 ESG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올해 5월부터 임직원으로 구성된 단비봉사단을 운영하고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