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1-31 오후 3:19:00

자인면, 지역아동센터 미술작품 전시회 ‘눈길’
지역 주민들과 함께 아동센터 어린이들 꿈 응원

기사입력 2022-11-08 오전 9:11:36

▲ 자인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참사랑나눔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미술작품 전시회가 열렸다.




자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영임·류한상)는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자인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미술작품 전시회를 열었다.

 

이번 전시회는 지역 아동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지역 환경을 만들고 주민들과 세대공감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함께 키우고 함께 꿈꾸는 방과후 미술로 빛나는 자란 주제로 열린 이번 전시회에서는 참사랑나눔터 지역아동센터 소속 어린이들이 올 한 해 동안 방과후 미술활동을 통해 그린 미술작품을 전시했다.

 

박경미 참사랑나눔터 지역아동센터장은 매년 작품 전시회를 개최하면서 장소 섭외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흔쾌히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라며, “우리 아이들의 꿈과 희망이 담긴 작품을 감상하며 웃음꽃이 피어나는 자인면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영임 자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듯 마을 속에서 성장하고 마을을 사랑하는 학생으로 키우기 위해 많은 분의 참여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자인면 소재 참사랑나눔터 지역아동센터는 아동의 정서적 안정과 건강한 성장을 돕는 아동 청소년 사회복지 이용시설로 경산 지역에 거주하는 18세 미만의 돌봄을 원하는 모든 아동이 방문 상담 후 이용 신청할 수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