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 정기총회 개최
회원업소 19개소 표창...회원 자녀 10명 장학금 지원
기사입력 2023-02-17 오후 4:15:48
▲ 17일 인터불고 경산CC 연회장에서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의 2023년도 정기총회가 열렸다.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지부장 김여욱)는 17일 오후 3시 인터불고 경산CC 연회장에서 ‘2023년도 제29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지난해 사업 성과를 되짚어보고 새해 활동 의지를 다지기 위한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식, 2부 의안 심의 등으로 나눠 진행됐다.
기념식에는 조현일 시장, 박순득 시의회 의장, 한국외식업중앙회 경북도지회장, 도내 시·군 지부장, 회원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 경산시장 표창을 수상한 회원들
특히, 지난해 음식문화 개선 및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충무코다리찜(대표 안시윤)을 비롯한 19개소가 경산시장·국회의원·중앙회장·도지회장·시지부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 대의원 자녀 가운데 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이 되는 학생 10명은 금복 장학재단과 경산시지부 장학회가 수여하는 장학금(각 50만원)을 받았다.
기념식에 이어 열린 총회에서는 ‘2022년 주요사업실적 보고 및 세입·세출결산 감사보고·승인’, ‘2023년도 사업계획안 및 세입·세출예산안 심사’, 감사 및 대의원 선출 등 의안이 상정·처리됐다.
▲ 김여욱 지부장의 개회사
김여욱 지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대내외적인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등 외식업 위기를 전 회원이 단결해 함께 극복하자.”고 당부했다.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는 관내 일반음식점 3천600여개소가 회원으로 있다.
지부는 시민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음식점 위생 관리와 영업주위생교육, 서비스 개선 및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Photo News]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