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제19기 시민성장교실’ 과정 수료
학부모 47명 참여...리더십 등 3개 과정 운영

기사입력 2009-12-01 오후 3:24:01

▲ 경산시청소년지원센터 제19기 시민성장교실 수료식

 

 

경산시청소년지원센터가 지역 청소년들의 올바른 자아 정립을 위해 운영한 ‘제19기 시민성장교실’ 과정이 1일 수료식과 함께 일정을 마무리했다.

 

제19기 시민성장교실에는 청소년 자녀를 둔 학부모 47명이 수강한 가운데 지난 10월 14일부터 11월 27일까지 ‘부모리더십’, ‘행복한 가정 만들기’, ‘부모와 함께하는 놀이치료’ 등 3개 과정으로 운영됐다.

 

센터 관계자는 “현재까지 시민성장교실을 이수한 수강생들이 1천여명에 달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이동 상담실 운영, 전화상담 서비스 등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라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