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어르신, 고생하셨어요, 감사드려요~”
중방동청년회 제10회 경로위안잔치 성료
기사입력 2015-05-04 오후 1:02:04

‘제10회 중방동 경로위안잔치’가 지난 2일 경산중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지역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중방동청년회(회장 이성철)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중방농악보존회의 식전공연과 점심대접, 노래경연대회 등 지역 어르신과 지역민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됐다.
이성철 중방동청년회장은 “이번 행사 준비를 위해 노력해준 새마을중방동부녀회, 새마을중방동지도자, 바르게살기중방동위원회 등 지역기관단체회원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