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어르신들~ 사진 찍고 장수하세요~”
계명대·대경대 학생들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기사입력 2016-08-22 오후 4:41:37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대학생 자원몽사자들과 함께 19일 자인면 읍천리 경로당에서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대경대 여성봉사단이 메이크업과 머리손질을 담당했고, 계명대학교 언론영상학과 학생들이 액자제작비 등 제반비용 지원과 촬영을 맡아 어르신들을 사진에 담았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학생은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뜻 깊다.”고 했으며,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장수사진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어르신들께 좋은 명절 선물이 될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동열 자인면장은 “폭염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해준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이 이어져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