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25 오후 5:50:00

한사유치원·정우전기조명·늘푸른요양원...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19-12-24 오후 5:05:12



하양읍 한사유치원(원장 박윤주)는 원아들이 모은 용돈과 소품 판매 수익으로 성금 1244,860원을 마련해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2002년에 개원한 한사유치원은 현재 120여명의 원아들이 재원하고 있다. 박윤주 원장은 어릴 때부터 실천한 기부 습관이 더욱 더 풍성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할 것. 아이들의 아름다운 마음을 잘 전달해 달라.”고 당부했다.


 

 



()정우전기조명 김종환 대표는 24일 중방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연말 소외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종환 대표는 평소 다양한 봉사 및 후원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든든한 후원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5년째 성금 기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늘푸른요양병원(대표이사 백영희, 병원장 송풍호)24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늘푸른요양병원은 중앙동에 소재한 요양병원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이웃돕기 성금모금에 동참했다.

 

백영희 대표이사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산농협부녀회(회장 백정숙)24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경산농협부녀회는 42명의 여성조합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매년 농가 일손 돕기, 독거노인 도시락배달서비스, 장학금 지원 등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백정숙 회장은 겨울철 연말연시에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북부동통장협의회(회장 박순복)24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88만원을 기탁했다.

 

박순복 회장은 마을 일을 하다 보면 어렵게 사시는 분들을 많이 만나게 되는데 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통장들끼리 마음을 모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북부동통장협의회 외에도 북부동체육회(회장 이대섭) 50만원, 북부동농촌지도자회(회장 이종원) 20만원, 북부자율방범대(대장 이종진) 30, 북부동청년회(회장 이재훈) 30만원, 북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윤재) 50만원 등 북부동 행정복지센터에 나눔을 위한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대한불교조계종 선광사(주지스님 선웅)23일 동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점촌동 소재 대한불교조계종 선광사는 매년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선웅 주지스님은 보시는 곧 부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는 일로 작은 금액이지만 겨울철 힘들게 살아갈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부처님의 자비심을 함께 나누면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