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1-21 오후 9:27:00

태왕아파트·지니외국어학원·태고종 인정사...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0-01-08 오후 2:27:46



삼풍동 소재 태왕드림하이츠 아파트 입주자대표회(대표 이윤호)6일 동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과 적십자회비 100만원을 기탁했다.

 

태왕드림하이츠 주민들은 아파트 내 폐지, 헌옷, 공병 등 재활용품을 수집·판매해 얻은 수익금으로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윤호 입주자 대표는 주민들과 함께 동참하여 얻은 수익금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뿌듯하다. 앞으로도 주변 이웃에 대한 관심과 봉사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중앙동 행정복지센터가 희망2020 나눔캠페인집중모금기간을 운영해 사랑의 온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집중모금기간 자연보호협의회(회장 민문기) 30만원,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철우) 30만원, 체육회(회장 안기현) 50만원,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위원장 박승태) 442,000,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허순옥) 30만원,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정인재) 30만원,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영순) 30만원, 청년회(회장 허재복) 50만원, 중남부여성자율방범대(대장 홍명자) 30만원, 경산소방서 경산남·여의용소방대(대장 서영수, 장금희) 80만원, 한국자유총연맹 중앙동 분회(회장 정옥희) 20만원, 그리고 통장협의회(회장 전종길)에서 40만원을 기탁했다.

 

전종길 통장협의회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나눔캠페인에 함께 참여해 기쁘고, 시민들의 정이 담긴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진량읍 봉회리에 소재한 지니외국어학원(원장 이은진)7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에 라면 1,408개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라면은 지니외국어학원에 다니는 원생들로부터 십시일반 모았다고 한다.

 

지니외국어학원 이은진 원장은 매년 원생들과 함께 정성껏 모은 라면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 기부품은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원생들은 방학 동안 아르바이트를 하여 번 돈으로, 어린 학생들은 아껴 모은 용돈으로 준비한 것들이다. 미래 세대의 주역인 우리 원생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가진 것을 베풀 줄 아는 아이들로 성장하고 있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자인면 소재 대한불교 태고종 인정사(주지 청담스님)6일 자인면 행정복지센터에 라면 50박스를 기탁했다.

 

매년 연말 지역 소외이웃들을 위해 물품을 기탁해오고 있는 올해도 어김없이 스님과 불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라면 50박스를 마련해 기탁했다.

 

인정사 주지 청담스님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관내 어려운 가정에 희망찬 새해의 기운을 함께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