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4-07 오후 4:41:00

전국 각지에서 이어지는 따뜻한 응원과 격려
“힘내라 경산!”...물품·성금 기탁 소식

기사입력 2020-03-14 오전 11:25:32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산시에 전국 각지의 응원과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경북 포항시(시장 이강덕)는 현장에서 총력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물회도시락을, SKT 동부네트워크본부(본부장 김기선)는 피자, 익명의 출향인사는 시청 공직자들을 위해 영양떡과 술떡을, 그리고 국민건강보험 인천경기본부에서 수제머핀 2,000개를 보내왔다.

 

, 경기도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경산시와 아픔을 나누기 위해 하남 시민들의 마음을 담은 영양제를 보내왔다. 김상호 하남시장은 서한문을 통해 위기를 함께 극복하자며 국가적 위기 상황에서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공직자들과 경산시민 모두를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전국 각지에서 이어지는 따뜻한 격려와 응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코로나 19의 종식을 위해 13백 공직자와 함께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한맥진학회(회장 황재옥)는 코로나19 사태 극복에 힘이 되고 싶다며 13일 경산시에 성금 810만원과 3,000만원 상당의 경옥고를 기탁했다.

 

성금 전달을 위해 경산시청을 방문한 박태훈 총무는 대한맥진학회 회원 모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경산을 위해 기부에 뜻을 모았으며, 경옥고는 현장에 투입된 소방이송대원 및 보건소 직원, 현장 공무원에게 지원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한맥진학회는 회원들의 의권 보호 및 권익 향상, 단합의 장 마련, 학술대회 개최 등으로 한의학 발전에 공헌하고 있다.

 


 



경북대구낙농농협(조합장 오용관)13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조기종식을 위해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경북대구낙농농협은 혁신과 협동의 경영이념으로 조합원과 낙농가에는 최신의 낙농 정보를, 지역 주민에게는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오용관 조합장은 코로나19가 지속적으로 확산되면서 주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지역경제가 침체되어가고 있는 위기 상황 속에서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어려울 때일수록 상부상조의 힘으로 함께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12일 중년여성농업인CEO 2기 임원진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산을 돕기 위해 각자의 삶의 현장에서 생산하고 있는 물품들을 기탁했다.

 

와촌에서 샘이깊은물을 운영하고 있는 한선희 회장은 장아찌 1.5kg 50, 전남 무안 들새암울타리(대표 정인태) 장아찌 300g 200, 제주물마루된장학교(대표 부정선) 파김치 650g 130, 강원도 원주 토토미누룽지(대표 조재숙) 누룽지 108봉지, 제주무릉황토밭(대표 이제열) 한라봉 7박스, 강원진삼(대표 김민정) 홍삼엑기스 10kg 5박스와 홍삼엿 105봉지 등 각계각층의 회원들이 물품을 보내왔다.

 

물품 전달을 위해 경산시청을 방문한 한선희 회장은 코로나19로 밤낮없이 방역과 치료에 애쓰고 계신 분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물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