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윤두영 압량읍 바르게살기위원장, 백미 50포 기탁
「희망2022나눔캠페인」 이웃돕기
기사입력 2021-12-04 오후 6:43:01

윤두영 압량읍 바르게살기운동위원장(현흥1리장)은 3일 압량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10kg들이 50포(15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윤 위원장은 매년 이웃돕기성금 기탁과 사랑의 쌀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올해에도 “추운 겨울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