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8 오전 8:34:00

시청 환경노조·하양 도리리 주민들·지니외국어학원...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2-01-11 오전 8:48:11




경산시청 환경미화원 노동조합(위원장 김무창)10일 경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120만원을 기탁했다.

 

김무창 위원장은 일을 하면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많이 보게 되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조합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성금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하양읍 도리리 주민(이장 허무열)들은 7일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에 적십자회비 100만원과 이웃돕기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

 

허무열 이장은 추운 겨울 더욱 어려운 우리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성금을 기탁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진량읍 봉회리 소재 지니외국어학원(원장 이은진)10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원생들이 십시일반 모은 라면 1,460개를 기탁했다.

 

이은진 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원생들이 용돈을 아끼고 아르바이트를 하며 정성껏 물품을 준비했다. 기부활동을 통해 원생들이 선행과 친절의 가치를 알고 이웃사랑을 직접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했다.

 

 




점프윙스줄넘기클럽 중산점(원장 송의섭)10일 서부1동 정복지센터에 성금 50만원을 전달했다.

 

송의섭 원장은 아이들과 함께 모은 성금으로 의미 있는 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먼저 손을 내밀 줄 아는, 몸도 마음도 건강한 학생들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라고 말했다.

 

 




경산시 여성자원활동센터, 아카데미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아사모, 회장 박금옥)10일 서부2동 행정복지센터에 떡국떡 40kg를 기탁했다.

 

박금옥 아사모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준비했다. 추운 날씨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부2동자율방범대(대장 현수호)10일 서부2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현수호 대장은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진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사랑으로 전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봉사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