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5-30 오후 4:10:00

애플애드벤처 장기진 대표, 고향사랑 기부!
15일 경산시에 500만원 기탁...경산시 2호 최고액 기부자

기사입력 2023-02-16 오전 9:50:21

▲ (주)애플애드벤처 장기진 대표(좌)가 15일 경산시에 고향사랑 기부금을 기탁하고 조현일 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애플애드벤처 장기진 대표가 15일 경산시를 찾아 고향사랑 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장기진 대표는 경산중앙초등학교와 대구한의대, 영남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애플애드벤처의 대표를 맡고 있다.

 

애플애드벤처는 온라인 광고, 오프라인 광고, 홈페이지 제작 분야에서 마케팅 전문 인력을 활용해 다양한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마케팅 시장에서 앞서가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장기진 대표는 나의 유년 시절을 함께해 온 고향 경산시에 미약하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뿌듯하다.”, “내 고향 발전을 위해 써달라.”고 전했다.

 

조현일 시장은 경산 출신의 젊은 기업대표가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고향사랑기부금으로 동참해 줘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경산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자발적인 기부가 이어져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가 아닌 지역에 500만원 한도 내에서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답례품을 제공하는 제도이다. 고향사랑e음 사이트를 통해서 기부할 수 있고, 전자기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기부자는 전국 농협 창구에서 기부할 수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