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최덕수 시의회 의장, 마지막 개회사
[영상뉴스] 제20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기사입력 2018-06-22 오후 2:27:23


7대 시의회의 마지막 임시회가 22일 개회했다.

 

최덕수 의장은 마지막 개회사를 통해 지난 4년 동안 시민의 행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이고 성숙한 의정활동을 펼쳐 준 동료의원들과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행복경산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해준 최영조 시장님을 비롯한 일천여 공직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롭게 출발하는 제8대 의회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