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1-20 오후 4:28:00

박미옥 부의장 ‘경북의정봉사대상’ 수상
코로나19 방역 등 위기 극복과 지역 발전 기여 인정받아

기사입력 2021-01-07 오후 12:42:17






박미옥 경산시의회 부의장(사진)‘2020년 경상북도 지방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경상북도 시군구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대상은 남다른 열정과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 복리 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국민의힘 소속 재선의원인 박미옥 부의장은 제7대 전반기 산업건설위원장, 8대 후반기 부의장을 역임하면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에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특히, 올해 코로나19 확산의 위기 상황에서 집행부의 신속한 방역대책을 촉구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민들을 위해 피해대책을 마련하는 등 코로나19 사태 극복에 헌신 노력해온 점도 높이 평가됐다.

 

, 수필가인 박 부의장은 문화·예술 분야의 전문성을 살려 문화예술 진흥과 도시 미관 개선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하고 심도 있는 예산안 심사 등 지역사회 속에서 주민들과 함께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박미옥 부의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받은 상이라 더욱 큰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처음 시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약속했던 주민 곁에서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4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김영순
    2021-01-08 삭제

    경산시 부의장님 수상을 축하합니다 평소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에 감사드리고 조그만 일에도 귀귀우려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압량주민
    2021-01-08 삭제

    누구보다 열심히 활동해 온 우리 시의원입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주민들의 목소리 경청하고 발로 뛰며 민원을 해결하는 노력에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기쁩니다.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 기대하며~ 축하드립니다~

  • 이은주
    2021-01-07 삭제

    경북걸스카우트 부연맹장님을 역임하신 의원님은 걸스카우트이사때부터 남다른 열정과 사랑으로 봉사하신분인데 의원님대신후에도 그봉사정신이 오늘의 이기쁨을 맞이했네요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김하늬
    2021-01-07 삭제

    역시 우리아파트에 #일잘하는시의원이라고#소문나띠만~#'상'타셨네요경하드립니다#대장부같은 기개가있으신 #부의장님지.켜.보.겠.습.니.당~*****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