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의정소식
경산시의회 ‘2026 나눔 캠페인’ 동참
시의원들 마음 모아 성금 200만원 기탁
기사입력 2025-12-18 오후 3:43:17

▲ 경산시의회는 18일 의회 로비에서 '희망 2026 기원 퍼포먼스'를 통해 나눔 캠페인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했다.
경산시의회(의장 안문길)는 ‘희망 2026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18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안문길 의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경산시의회는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과 따뜻한 지역 공동체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시의회는 의회 로비에서 ‘희망 2026 기원 퍼포먼스’를 하며 캠페인의 성공적인 진행 염원하고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