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9 오후 4:28:00

“지역 정치 후퇴시키는 세력, 경산을 떠나야”
조현일 후보, 막바지 유세...강한 어조로 상대 후보 비판

기사입력 2022-05-30 오후 4:49:17

▲ 30일 오후 경산공설시장 입구에서 열린 조현일 국민의힘 경산시장 후보의 유세현장에서 윤주경 의원, 조현일 후보, 윤두현 의원이 손을 잡고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가 대규모 유세전을 펼치며 막판 세 결집에 나섰다.

 

30일 오후 3시 경산공설시장 입구에서 열린 조 후보의 유세현장에는 국민의힘 도·시의원 후보와 운동원들, 지지자 등 대규모 인파가 몰렸다.

 

독립운동가 윤봉길 의사의 손녀인 윤주경 국민의힘 국회의원과 경산 당협위원장인 윤두현 국회의원도 유세현장을 찾아 시민들에게 조현일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 손으로 기호2번을 가리키고 있는 조현일 후보

 

 

특히, 이날 연단에 선 조 후보는 그동안의 선거운동 모습과는 달리 시종일관 강한 어조로 상대 진영을 비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그동안 상대 진영의 온갖 네거티브와 흑색선전, 비방에 참아왔으나 이제는 지쳤다. 더이상 타협도 없고 물러나지도 않겠다.”라며, “무엇이 두려워 정정당당하게 싸우지 못하는가? 경산의 정치를 20년 후퇴시키는 이런 세력은 경산의 정치권을 떠나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무소속 상대 후보를 겨냥해 그동안 세월을 잘 만나, 시절을 잘 타고나 호의호식해 왔던 사람이다. 지난 도의원 선거에서도 공천에 탈락했다고 탈당하고 이번 시장 선거에서도 공천에서 탈락했다고 또 탈당한다. 본인이 공천에서 탈락하면 무조건 불공정하다고 한다. 이런 사람이 과연 공정한가? 앞으로 국민의힘에 복당할 수 있겠냐?”고 비난했다.

 

▲ 국민의힘 후보들과 함께 인사 ~

 

 

, “본인이 사무국장으로 있던 전 국회의원 시절, 시장 선거에서 경선을 한 적이 있었냐? 없었다. 그때는 왜 공정한 경선을 주장하지 않았냐?”고 되묻고, “긴 세월 국회의원 덕에 잘 살아놓고 공천에서 탈락했다고 약자가 된 것처럼, 피해자인 것처럼 여론을 호도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조 후보는 무소속 후보 진영의 선거 현수막을 봐라. 정책은 없고 오로지 공천 타령 뿐이다. 공천에서 탈락한 후보들과 그들의 지지자 200여명이 뽑은 후보가 과연 시민의 후보라고 할 수 있는가?”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저 조현일은 시장이 하고 싶어서 선거에 나온 것이 아니다. 오로지 시민과 함께 희망을 나누고 더 나은 경산, 발전하는 고향을 위해 선거에 나왔다. 남은 기간도 이 각오로 시민들과 함께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 윤주경 국회의원의 지원 연설

 

 

지원 유세에 나선 윤주경 국회의원은 조현일 후보, 누구보다 성실하고 약속은 분명히 지키는 후보이다. 2번의 도의원 활동 기간 경산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했고, 경산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능력이 충분하다.”라며, “우리 지지자들이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어 꼭 당선시켜 달라.”고 당부했다.

 

윤두현 국회의원은 오늘 윤석열 대통령이 공약했던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지급이 시작됐다. 좋은 정책과 사업이 추진되기 위해서는 중앙정부와 지방정부가 일치단결해야 가능하다.”라며, “이처럼 경산 발전을 이끌기 위해 집권여당인 국민의힘 후보가 당선돼야 하는가? 중앙에 연고도 없는 무소속 후보가 당선돼야 하는가?”라고 되물으며 조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5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경산시민
    2022-05-31 삭제

    무소속 후보 그동안 세월을 잘 만나 호의호식해 왔던 사람지난 도의원 선거에서도 공천에 탈락했다고 탈당 이번 시장 선거에서도 공천에서 탈락했다고 탈당 본인이 공천에서 탈락하면 무조건 불공정이런 사람이 과연 공정한가? 

  • 나도사
    2022-05-31 삭제

    6.1에 공정과 상식의 승리로 찾아뵙겠습니다. ㅋ

  • 경산시민 3
    2022-05-30 삭제

    정말 불공정 비상식적이다시민 수준을 바보로아나?절대 당선되면 안돼요.비리와 불법으로 경산을 파탄에 빠뜨릴것이다.뭣때문에 공천장을 받았는지 시민들은 다 안다비리후보 조현일 낙선!

  • 경산시민2
    2022-05-30 삭제

    아니....처음부터 경선했으면 이런 과정은 필요 없잔아요?

  • 경산시민
    2022-05-30 삭제

    6월1일 저녁이 되면 결정이 납니다. 시민의 판단과 시민의 결정에 따르면 됩니다.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