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국립대구박물관, 인디밴드 ‘레이지본’콘서트 개최
9월 1일 오후 6시 대구박물관 야외마당

기사입력 2018-08-30 오후 2:28:59

 


국립대구박물관(관장 홍진근)2018년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지역민과 대학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디밴드 레이지본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91일 오후 6시에 2018 박물관 문화향연으로 한국 인디 1세대를 대표하는 밴드 레이지본콘서트를 박물관 야외마당(주차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레이지본은 지산, 펜타포트 등 한국의 뮤직 페스티벌과 영화 똥깨, 후아유, 신라의달밤 등 다양한 OST 작업들과 2002월드컵 공식 응원곡 ‘go west(한국)’등 사이드 프로젝트 발표, KBS 불후의 명곡, KBS 열린음악회, MBC복면가왕 등 다수의 방송에도 출연하며 유쾌한 무대를 선보이는 밴드이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대구박물관 누리집(http://daegu.museum.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