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7-17 오후 4:39:00

제38회 스승의 날...경산 교육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지역 초·중·고·특수학교 교직원 1천여명 친목 다져

기사입력 2019-05-15 오전 11:11:04

‘2019 경산시 교직원 한마음체육대회가 스승의 날인 15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 경산교육지원청은 제38회 스승의 날을 맞아 15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2019학년도 경산시 교직원 한마음체육대회를 열었다.
 

 

38회 스승의 날을 맞아 교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친목을 다지기 위해 경산교육지원청이 주관해 매년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관내 초···특수학교 교직원 1천여명이 참가해 배구와 배드민턴 종목에서 기량을 겨루며 우정을 쌓았다.

 

이날 오전 10시에 열린 개회식에는 이장식 부시장, 강수명 시의회 의장, 조현일 도의원을 비롯한 시·도의원, 관내 초··고 교장 등 단체장들이 대거 참석해 지역 교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 스승의 날을 맞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장산초 김명숙 교사(좌)와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경산여고 김복희 교사(우)
 

 

특히, 38회 스승의 날을 맞아 지역 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장산초 김명숙 교사와 국무총리 표창을 받은 경산여고 김복희 교사에 대한 전수식이 열려 눈길을 끌었다.

 

김영윤 경산교육장은 대회사를 통해 평소 한 명의 아이라도 뒤처지지 않도록 열과 성을 다하는 선생님들이 계시기에 경산교육의 위상이 더 빛난다. 앞으로 늘 배려와 소통으로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 우승기 반환
 

 

이장식 부시장은 우리 경산시에서도 교육도시의 명성에 맞게 인재양성 및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다양한 시책을 펼쳐 나가고 있다. 이러한 시책들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경산 교육가족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강수명 시의회 의장은 미래의 동량을 키우는 스승의 길이 힘든 길이지만 그 길이 제자들의 바른 삶을 인도하는 길임을 인식하고 사제동행으로 사랑과 존경 속에 꿈이 커져가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Photo News]

 

▲ 선수대표 선서

 

▲ 김영윤 교육장의 대회사
 
 ▲ 강수명 시의회 의장의 인사
 
▲ 개회식에 참석한 교사들~
 
▲ 배구경기 모습
 
▲ 배드민턴 경기 모습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