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7-05 오후 5:32:00

대구대, 학원창립 76주년 및 대학 개교 66주년 개교기념식 개최

기사입력 2022-05-04 오후 4:13:58

장익현 영광학원 이사장이 학원창립 기념사를 하고 있다

 




- 장기근속자 표창, 직원 정기포상, 자랑스러운 대구대인상 시상식 열려

 

- 구성원 간 화합을 통해 16만 졸업생 모두의 가슴속에 길이 남을 대학 다짐

 

 

대구대학교가 지난 3일 성산홀 17층 스카이라운지에서 학교법인 영광학원 창립 76주년 및 대구대학교 개교 66주년 개교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익현 영광학원 이사장, 박상규 대구대 총장직무대행, 이근용 대구사이버대 총장, 장길화 대구대 총동창회장을 비롯한 대학 구성원 6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실시간 중계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교직원 장기근속자 표창과 직원 정기포상 및 자랑스러운 대구대인상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특히, 국가 발전에 헌신하고 봉사하면서 대학의 명예를 높인 공로자에게 수여하는 자랑스러운 대구대인상에는 지역건설 발전에 이바지한 이호경 대영에코건설(대영리츠건설() 대표(경영학과 90년 졸업)와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대구·경북회장으로 활동했던 권일환 세무법인 택스월드 대표(회계학과 87년 졸업)가 각각 수상했다.

 

장익현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이번 학원창립·개교기념식을 통해 영광학원과 대구대가 새롭게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오늘날까지 쌓아온 저력을 바탕으로 구성원 간 화합을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학원과 대학의 발전에 힘을 보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