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노인종합복지관, 1학기 과정 수료!
14일부터 2학기 수강신청...7월 5일 개강

기사입력 2010-06-11 오후 12:19:21

▲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1학기 노인교실 종강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2010년 1학기 노인교실 과정이 11일 종강식과 함께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오전 복지관 강당에서 열린 종강식에는 최병국 시장, 김두성 관장, 노인교실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울산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 회원들이 참여해 합창, 댄스스포츠 공연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월 개강한 1학기 노인교실은 지역 노인 1천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글교육반, 건강생활체조, 단학기공, 국선도, 탁구, 서예, 컴퓨터, 댄스강좌 등 30여개 강좌 60여개 반으로 운영됐다.

 

2학기 노인교실은 오는 5일 개강한다. 수강신청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실시된다. 수강인원은 1천200여명.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