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시청 환경 노조, 정기총회 가져~
제3대 노조 대표자에 이희점 씨 취임
기사입력 2010-12-10 오전 11:48:32

전국연합노동조합연맹 경산시청 환경분야 노동조합은 10일 오전 경산컨벤션웨딩 연회실에서 ‘2010 정기총회 및 제3대 대표자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최병국 시장을 비롯한 시청 간부 공무원, 한국노동조합 경산시지부 관계자, 조합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올 한 해 사업을 되짚어보고 새로운 임원단의 취임을 축하했다.
노동조합 제3대 대표자로는 진량읍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는 이희점 씨(52세)가 새롭게 취임했다.
지난 2004년 설립된 경산시청 환경분야 노동조합은 현재 120여명의 조합원이 소속돼 있으며 임금체계 및 복지수당 개선 등 노동자들의 권익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