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경산시, 국가결핵관리 2년 연속 우수기관
취약계층 결핵검진, 역학조사 등 사업 우수 평가
기사입력 2013-04-04 오전 9:13:15
경산시가 2012년 국가결핵관리 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질병관리본부장으로부터 표창을 수상했다. 2011년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다.
이번 결핵관리사업 평가지표는 환자발견사업, 환자관리 및 치료, 결핵행정, 자체사업, 추가행정사항 등 5영역 18항목으로 나눠 평가됐으며 경산시는 전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의 결핵검진, 환자가족 등 밀접접촉자에 대한 검진 및 역학조사를 통한 잠복결핵감염자 발견사업 등을 더욱 강화하해 결핵 조기 퇴치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