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경산시, ‘상수도 운영관리’ 우수기관
맑고 깨끗한 수돗물 생산·공급에 노력해와
기사입력 2016-12-12 오후 12:24:41
경산시가 환경부에서 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상·하수도 운영 및 서비스, 정책분야 평가’에서 상수도 분야 우수에 선정, 상금 1천만원을 받게 됐다.
그동안 시는 맑고 깨끗한 수돗물 생산과 공급을 목표로 정수장 운영관리와 수질개선, 노후관로 보수, 유수율 개선에 노력해 온 결과, 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되며 경산시 수도행정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최영조 시장은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경산시민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깨끗하고 안전한 물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