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5 오전 9:21:00

“올 한 해 풍년을 기원합니다”
경산시농민회, 2018 영농발대식 행사 가져

기사입력 2018-03-30 오후 1:36:48

▲ 30일 농업인회관 앞에서 열린 2018년 영농발대식에서 참가자들이 농민의례를 하고 있다.




올 한 해 풍년농사를 기원하고 지역 농업인 간 화합을 위한 ‘2018 영농발대식30일 오전 경산농업인회관 앞마당에서 열렸다.

 

경산시농민회(회장 천호준)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지역 농업관련 기관장, 농민, 시민 등 80여명이 참여해 농민의례, 고사, 기념식을 통해 올해 풍년농사를 기원했다.

 

천호준 농민회장은 올 한 해도 어려운 농업환경 속에서 우리 농민이 잘사는 부자농촌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