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5 오전 9:21:00

중앙병원-경산신협 교류 MOU
지역발전 위한 교류와 신협 직원 건강의료서비스 제공키로

기사입력 2018-04-17 오전 10:54:30





16일 경산중앙병원(이사장 정민혜)은 경산신용협동조합(조합장 최상봉)과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하고 특히, 중앙병원은 신협 직원 및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건강검진을 포함한 의료서비스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