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2-11 오전 9:22:00

외식업 경산시지부, 제25차 정기총회 가져
우수회원 표창 및 회원자녀 장학금 수여, 예산안 심의

기사입력 2019-02-20 오후 4:28:28

▲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 제25차 정기총회. 경산시장 표창 수상자들




()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지부장 김여욱)20일 오후 3시 아트리움웨딩에서 최영조 시장, 강수명 시의회 의장, ·도의원, ·군 지부장,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제25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기념식과 총회로 나눠 진행됐다. 기념식에서는 지난해 음식문화 개선 및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이경채 식육식당을 비롯한 18개소가 경산시장·국회의원·중앙회장·도지회장·시지부장 표창을 수상했다.

 

, 대의원 자녀 가운데 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이 되는 학생 12명은 금복 장학재단과 외식업 경산시지부 장학회가 수여하는 장학금(600만원)을 받았다.

 

기념식에 이어 열린 총회에서는 ‘2018년 주요사업실적 보고 및 세입·세출결산 감사보고·승인’, ‘2019년도 사업계획안 및 세입·세출예산안 심사’, 감사 선출 등 의안이 상정·처리됐다.

 

김여욱 지부장은 대회사를 통해 지난해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외식업계는 사상 최악의 상황을 겪었다.”라며, “하지만 우리 회원들은 희망의 끈을 놓지 말고 외식업 회원으로써 사회적 책무를 다하도록 노력해야 하며 지부에서도 회원들과 생사를 함께한다는 각오로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는 관내 일반음식점 3300여개소가 회원으로 있으며 시민들의 안전한 먹거리를 위한 음식점 위생 관리와 서비스 개선 등 위생수준 향상을 위한 파수꾼 역할을 하고 있다.

 

[Photo News]

 

▲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장 표창 수상자들
 
 ▲ 국회의원 표창 수상자들
 
▲ (사)한국외식업중앙회장 표창 수상자
 
▲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북도지회장 표창 수상자들
 
▲ 후원기관 장학금 대상자들
 
▲ 경산시지부 장학금 대상자들
 
▲ 경산시지부 전임회장 장학금 수상자
 
▲ 정기총회에 참석한 회원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