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29 오후 6:03:00

‘학업 스트레스 날리는 힐링의 시간’
경산청소년힐링센터, 청소년 힐링페스티벌 성료

기사입력 2019-12-23 오전 9:09:53

경산청소년힐링센터(센터장 이재성)는 지난 20일 지역 청소년과 함께 하는 힐링페스티벌을 열었다.

 

▲ 경산청소년힐링센터가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을 위해 힐링페스티벌을 열었다.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이 다양한 놀이와 프로그램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방학을 건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이날 지역 청소년 150여명이 참여해 고민 스티커 붙이기, 119소방대원 위문편지 보내기, 캘리그라피 체험, 댄싱 및 오카리나 연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 적십자봉사단과 수정라이온스클럽, 힐링센터는 떡국, 와플, 어묵 등 푸짐한 먹거리를 제공했고, 수정라이온스클럽은 청소년 50명에게 영화티켓을 선물하기도 했다.

 

경산청소년힐링센터는 매년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힐링페스티벌을 열어 청소년들의 학업 스트레소를 해소해 줄 계획이다. , 방학기간에도 센터를 개방해 청소년들이 자유스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경산아름다운교회가 20171월 개소한 경산청소년힐링센터는 ()국제푸른나무 소속 비영리 단체로 국고 보조 없이 후원자들의 도움으로만 운영되고 있다.

 

특히, 힘든 청소년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아침무료급식을 운영하고 있다.

 

 

[Photo News]

 

▲ 댄스공연
 
 ▲ 먹거리 파티
 
▲ 고민 스티커 붙이기
 
▲ 오카리나 연주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2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고교교사 박호동
    2019-12-24 삭제

    이재성 센터장님께 박수와 응원을 보냅니다. 우리는 사진만 봐도 힐링이 .....

  • 이재덕
    2019-12-24 삭제

    미래 세대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특성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귀 센터에 박수를 보냅니다. 국고 보조 없이 운영한다니 안타까우면서 더 돋보이네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ㅡMerry Christmas!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