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압량읍 새마을부녀회, 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기사입력 2022-04-14 오후 4:11:28
압량읍 새마을부녀회(회장 곽숙이)는 14일, 압독생활체육공원을 찾아 봄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환경정비는 탄소중립 실천 운동의 일환으로,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압독생활체육공원을 중심으로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고 운동기구와 쉼터 주변을 깨끗하게 정리하는 등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되었다.
곽숙이 새마을부녀회장은 “환경오염이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현실에 생명을 존중하고 살맛 나는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집자주(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