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남천면 의용소방대, 신방지 환경정화 활동 실시
기사입력 2022-08-09 오후 4:27:44

남천면 의용소방대(대장 배호진)는 9일 남천면 신방지 일원 환경정화 및 산불조심 홍보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의용소방대원들이 신방지를 전체를 돌면서 저수지 곳곳에 방치된 각종 쓰레기들을 수거하고, 저수지 둑 등 평소에 청소하기 어려웠던 곳까지 꼼꼼히 청소했다.
아울러 방문객 및 낚시꾼들을 대상으로 산불조심 홍보 캠페인도 진행했다.
배호진 남천면 의용소방대 대장은 “우리 남천면 주민들 뿐만 아니라 남천면을 찾는 방문객들이 깨끗한 신방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각자의 일들로 바쁘심에도 불구하고 우리 지역의 아름다운 환경 조성을 위해 나서주신 의용소방대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김윤관 남천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환경 정화를 위해 참여해주신 남천면 의용소방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남천의 신방지는 풍경이 아름답기로도 유명한데 덕분에 더욱 깨끗한 환경이 조성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신방지를 잘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