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제1회 경북 장애인 사생대회’ 시상식 열려
경북도내 장애인복지관에서 총 235작품 출품...32명 수상

기사입력 2022-10-14 오전 10:02:08

▲ 제1회 경북장애인복지관협회 사상대회 시상식이 13일 경산시 백천동 소재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연수원에서 열렸다.




경북지역 장애인들의 그림 축제인 1회 경북장애인복지관협회 장애인 사생대회시상식이 13일 오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대구경북연수원 강당에서 열렸다.

 

경북장애인복지관협회(협회장 김영식)가 주최하고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관(관장 최봉현)한 이번 사생대회는 발달장애인 부문과 비발달장애인 부문으로 나누어 816일부터 915일까지 공모했으며 각 지역의 장애인복지관을 통해 총 235명이 작품을 출품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총 3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회 최고의 영예인 대상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소속 안상준 씨에게 돌아갔다.

 

▲ 수상자 및 대회 관계자들~

 

 

최봉현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참가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독창적인 작품으로 풍성해진 대회였다.”라며, “특히 대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조현일 경산시장,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조석영 협회장, 한국조폐공사 화폐본부 서정한 본부장, 대회 관계자, 수상자와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