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2-01 오전 11:26:00

경산산단, 제12회 CEO컨퍼런스 개최
산단 기업 임직원 및 근로자 모여 소통의 자리

기사입력 2022-11-25 오전 8:42:54

▲ 경산산업단지 입주 기업인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제12회 경산산업단지 CEO컨퍼런스가 24일 인터불고 경산CC 연회장에서 입주업체 임직원, 기관단체장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경산산업단지 관리공단(이사장 윤진필)24일 오후 인터불고 경산CC 연회장에서 ‘2022 12회 경산산업단지 CEO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경산산업단지 입주 기업인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개최되는 행사로 코로나19 여파로 지난 2019년 이후 3년 만에 열렸다.

 

행사에는 조현일 시장, 박순득 시의회 의장, 차주식 도의원을 비롯한 도·시의원, 산업단지 임원 및 입주업체 관계자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컨퍼런스는 오후 5시 김장우 대구예술대학 교수의 복을 부르는 풍수와 사주관상특강을 시작으로 기념식과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 우수 기업인 표창(극동씰테크(주) 이영순 대표와 조현일 시장)

 

 

특히, 기념식에서는 산업단지 활성화와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진량공단 내 카본응용제품 전문생산업체인 극동씰테크() 이영순 대표를 비롯한 3명의 기업인과 근로자가 표창을 수상했다.

 

윤진필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경제 위기상황에서도 부단히 애쓰며 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있는 입주업체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관리공단은 경산IC 진입교통정체 문제 해결, 진량하이패스 IC 조기 설치, 복합문화센터 건립사업 등 현안사업을 해결에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기념식에 참석한 조현일 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기업활동에 매진하고 있는 기업인과 근로자들의 노고가 경산 발전의 원동력.”이라며, “시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 여건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Photo News]

 

 
▲ 행사장을 가득 메운 경산산단 기업인 및 근로자들
 
▲ 우수 근로자 표창
 
▲ 우수 기업인 표창
 
▲ 윤진필 이사장 인사
 
▲ 조현일 시장
 
▲ 박순득 시의회 의장
 
▲ 컨퍼선스 기념 떡케이크 절단식
 
▲ 만찬 건배제의
 
▲ 가수 축하공연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