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오후 2:20:00

'담배 아직 피우십니까?'
경북금연교육연구회 동계 세미나 가져

기사입력 2007-01-13 오전 8:52:20

경상북도금연교육연구회(회장 한명수. 무학중학교 교사)가 주관하고 경상북도교육청이 후원하는 ‘경상북도금연교육연구회 동계세미나’가 1월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경북지역 초·중등 보건교사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일대학교 세미나실에서 열렸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학교교육 안에서 흡연예방 및 금연교육의 나아갈 길(신경림 이화여대 교수)’, ‘금연 정책 방향과 흡연예방교육의 변천(이진미 매원초교 보건교사)’, ‘금연 및 흡연 예방교육의 필요성과 그 사례(이일배 마성중학교 교장)’ 등의 제목으로 특강과 사례발표가 이어졌다.

 

▲ 백해무익한 담배, 이제 그만 금연합시다!



이 기사는 경산인터넷뉴스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광고 및 행사 홍보 시 경산인터넷뉴스를 이용하면

그 효과는 생각의 2배입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empal.com

☎053)811-0993/ Fax 053)811-0995

유시민 기자(pm09pm@hanmail.net)

댓글2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애연가
    2007-01-16 삭제

    사람 죽겠네 담배 못피워!11 담배 피우는 사람도 권리를 인정 해 주어야지 용

  • 금연
    2007-01-15 삭제

    합시닷...피우는 사람도 해롭지만 옆에서 연기 맡는 사람도 더 피해를 입는다자나요.타인을 고려합시닷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