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지역/기관단체소식
경산포도조합 제8기 정기총회!
새해 사업계획 논의...우수 회원 표창
기사입력 2010-02-19 오전 11:22:31

경산포도영농조합법인(조합장 김진수)는 19일 오전 남산면사무소 회의실에서 2010년 제8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이상은 농업기술센터 소장, 황상조 도의원, 농업관련기관단체장, 지역 농업인 등 200여명이 참석해 지난해 포도조합 사업성과를 되짚어 보고 새해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심의·의결했다.
또, 포도조합의 발전에 기여한 유관기관 관계자와 우수 영농회원에 대해 감사패 및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진수 조합장은 “올해에도 다양한 판로를 통한 유통망 확대, 브랜드 개발 사업 등을 통해 농가소득이 향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