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3 오후 6:21:00

이찬원 엄마팬클럽, 2년째 영남대 찾아 장학금 기탁
‘이찬원 장학기금’ 누적 4천5백여만 원

기사입력 2021-10-20 오전 10:21:40




가수 이찬원의 이찬원 엄마팬클럽이 이찬원의 모교인 영남대학교에 장학금 25백만 원을 기탁했다. 지난해 102천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올해도 이찬원의 생일(111)을 앞두고 2년 째 영남대를 찾아 장학금을 전달했다.

 

19일 오전 이찬원 엄마팬클럽오준 회장과 전국 각지에서 온 회원들은 영남대 최외출 총장을 만나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25백만 원을 전달했다.

 

오준 회장은 올해도 이찬원의 생일을 앞두고 팬클럽에서 의미있는 선물을 하자고 뜻을 모았다. 회원들이 십시일반 해 모은 장학금이 영남대 학생들에게 응원이 되길 바란다면서 팬클럽의 작은 정성이 선한 영향력을 불러일으키길 바란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찬원과 영남대를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장학금 기탁을 전해들은 이찬원도 고마움을 잊지 않았다. 장학금 기탁 소식을 전해들은 이찬원은 기탁식 전날인 18일 오후 방송 녹화 중 시간을 쪼개, 팬클럽 회원들을 위한 깜짝 영상편지(https://youtu.be/KJc5ceoCyzw)를 직접 촬영해 대학에 전해왔다. 이찬원은 영상을 통해 저의 생일을 맞아 뜻깊은 선물을 준비해주신 엄마팬클럽 회원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회원들이 기탁한 장학금이 모교 후배들에게 잘 쓰이길 바란다. 앞으로도 모교 영남대학교를 항상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