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0-05 오후 4:40:00

‘여기 어때? 경북바다 어때?’ 여름특별 이벤트

기사입력 2022-08-01 오전 9:58:32

- 8. 3~9일 경북 동해안 5개 지역 숙박업소 등 할인

- 경북문화관광공사와 공동으로 여행플렛폼 여기어때와 제휴

 

동해바다 울릉 관음도

 



경북도와 경북문화관광공사가 국내 유명 온라인 숙박예약 플랫폼인여기어때와 손잡고 83일부터 9까지 여기 어때? 경북바다 어때?’여름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지역 동해안 해양관광 공동브랜드인 오선지에 참여하는 5개 시군(포항, 경주, 영덕, 울진, 울릉)에 집중적으로 관광객들을 유치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관광을 활성화하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여기어때어플리케이션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숙박시설과 해양레저액티비티 이용시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서퍼비치, 등대, 요트 등 다양한 여행정보들을 준비해 사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대상은 포항 등 지역 동해안의 유명호텔뿐만 아니라 펜션, 리조트 등여기어때플랫폼에 등록된 모든 숙박시설이다.


 

영덕 고래불해수욕장




또 요트, 서핑, 크루즈, 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해양레저액티비티 체험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기몰이 중에 있는 포항의 환호공원 스페이스 워크와 여남 스카이워크, 경주의 주상절리와 송대말등대 빛체험전시관, 영덕의 해맞이공원과 삼사해상공원 해상산책로, 울진의 국립해양과학관과 월송정, 울릉의 독도박물관과 안용복기념관 등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지역 명소이다.

 

아울러, 이 기간에는 동해 특유의 맑고 푸른 해수욕장이 23곳이나 개장해 있다.

 

해수욕장마다 음악축제, 샌드페스티벌, 오징어잡이 체험행사 등 이색적인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