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20 오후 1:57:00

남광락 의원 “시민 여러분께 사과드립니다”
징계처분 결정에 앞서 신상발언 통해 심경 밝혀

기사입력 2021-07-16 오후 5:38:00

▲ 더불어민주당 남광락 시의원




벌금형 선고로 시의회 징계절차를 받은 남광락 시의원이 이번 사태와 관련해 경산시민들에게 사과의 뜻을 밝혔다.

 

남 의원은 자신의 징계안이 처리되기 앞서 신상발언을 신청해 옳고 그름을 떠나 결과적으로 이런 사태까지 오게 된 것에 대해 우리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들은 모든 경산시민들에게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남광락 시의원 신상발언 전문>

 

더불어민주당 소속 남광락 의원입니다.

 

저를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들은 품위유지를 위반했다는 주장에 의해 윤리특별위원회 결정에 따라 제명과 출석정지라는 심사 결과를 들었습니다.

 

하지만, 몇몇 언론에서 지적하고 있는 핵심 사안은 법리적으로 위법이 아님이 입증되었으며, 잘못된 언론의 기사와 1심의 벌금이라는 결과만을 두고 내려진 이번 윤리위의 결정에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또한, 우리 민주당 의원들의 재판은 아직 법에서 보장하는 심급제도를 통해 항소심이 진행 중임을 밝힙니다.

 

사랑하는 경산시민 여러분 그리고 경산시의회 동료의원 여러분! 우리 민주당 의원들이 소송에 휘말려 언론에 오르내린 부분, 또 해당 윤리특별위원회의 심사 결과의 경중이나 옳고 그름을 떠나 결과적으로 이런 사태까지 오게 된 것에 대해 우리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들은 모든 경산시민들에게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