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20 오후 1:57:00

손병숙 의원 ‘좋은 정책 펼친 의원’ 선정
‘2021년 대구경북 의원정책대상’ 우수상 수상

기사입력 2021-07-17 오전 8:44:47

국민의힘 소속 손병숙 경산시의원이 지역주민의 삶에 변화를 가져온 좋은 정책을 펼친 의원으로 선정됐다.

 

손 의원은 최근 대구의정참여센터와 오마이뉴스가 주최한 ‘2021년 대구경북 의원정책대상공모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2021년 대구경북 의원정책대상은 지난 2018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대구·경북지역 의원들을 기운데 지역사회에 필요한 정책을 펼치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의원을 선정해 표창하는 상이다.

 

▲ '2021년 대구경북 의원정책대상' 우수상을 수상한 경산시의회 손병숙 산업건설위원장

 

 

우수상을 수상한 손병숙 의원은 5분 발언, 시정질문, 조례 제정 등을 통해 다양하고 우수한 정책을 제안하고 이를 시정에 반영되도록 노력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그동안 손 의원은 경산시 공동주택 층간소음 방지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해 공동주택 층간소음을 예방하고 분쟁 발생 시 갈등 해결을 뒷받침할 수 있는 제도적 기반을 마련했다.

 

, 교통사고 예방과 지원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한 경산시 고령운전자 교통사고 예방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해 최근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고령운전자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에 기여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시정질문과 5분 발언을 통해 농민수당제 도입 및 관련 조례 제정’, ‘미세먼지 저감대책과 동부동 사동지역 주차공간 확보 문제 해결을 촉구하기도 했다.

 

손 의원은 시민들과 밀접한 현장에서 호흡하며, 경산시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대안을 찾기 위해 발로 뛰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