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21 오후 5:20:00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출범!
현판 달고 “조합원에게 희망을! 시민에게 봉사를! 행동하는 실천노조”를 다짐하다

기사입력 2019-08-09 오후 5:29:38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박미정)9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현판식을 개최하고 출범 첫걸음을 힘차게 내딛었다.


 




이날 현판식에는 이장식 부시장,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석현정 전국시군구공무원노동조합연맹 위원장, 박민수 노동자단체경북협의체 회장을 비롯한 경북교육청, 경북 시군 위원장과 조합임원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의 출범을 축하했다.


 




행사는 노동조합 현판 제막을 시작으로 내빈 축사, 떡케익 절단, 단체사진 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이장식 부시장은 축사에서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설립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노동조합과의 소통과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노사가 상생하는 협력적 노사관계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시민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박미정 위원장



박미정 위원장은 노동조합 설립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조합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혼자 하는 노동조합이 아니라 1200여 동료 조합원이 함께하는 노동조합을 만들어 가겠다며 집행부와 함께 조합원에게 희망을! 시민에게 봉사를! 행동 하는 실천노조!”를 다짐했다.

 

한편,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은 지난 624일 조합설립 및 규약찬반 투표를 실시하였는데, 조합원대상자의 86.9%가 투표에 참여하여 91.3%가 찬성했고, 726일 설립신고를 하여 29일 설립신고증을 교부받았다.

 

이후 조합원들에게 노동조합슬로건을 공모하여 조합원에게 희망을! 시민에게 봉사를! 행동 하는 실천노조!”를 슬로건으로 채택했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