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전 10:05:00

서부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정기총회
14일 오전 11시 주민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열려

기사입력 2008-01-14 오후 12:32:29

 
▲ 서부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정기총회

 

바르게살기운동 서부1동 위원회는 14일 오전 11시 서부1동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08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서부1동 신철근 바르게살기위원장, 김성모 동장, 서부1동 바르게살기 임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회원 위촉장 전달, 2007 예산결산보고, 2008 수지예산보고, 기타업무 협의 순으로 진행했다.


신입회원 위촉장 전달에서는 신철근 신임 바르게살기 서부1동 위원장이 김문자 씨에게 위촉장을 전달하며 회원으로 항상 바른 생활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2007 예산결산보고는 지난해 세입·세출 상황과 이월금, 행사내용 등을 임원들에게 보고했으며 수지예산보고는 2008년 한 해 동안 주요 사업추진과 사업예산과 시보조금 문제에 대한 협의, 회비인상안에 따른 토론이 이어졌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서부1동 관계자는 주민자치센터 개강 및 주민센터 주요업무 추진 등에 대한 협조를 부탁했다.


신철근 서부1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새로 시작되는 한해를 활기차게 열고 올한해도 임원들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