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정치뉴스
김한길-문재인 “당 힘 하나로!”
문 의원 서울광장 찾아 김 대표 격려 방문
기사입력 2013-08-29 오전 11:06:42
민주당 문재인 의원이 28일 오후 3시 40분 민주주의 회복과 국정원 개혁을 위한 국민운동본부(서울광장)를 찾아 김한길 대표와 회동을 가졌다. 문 의원은 "민주주의 회복, 국정원 개혁에 대한 민주당의 역할이 중요한 시점이라는 데 인식을 같이하고 있다."고 말했다.
| |
김 대표와 문재인 의원은 "지금은 당이 하나로 힘을 모아야 하고, 이 상황은 청와대가 풀어야 하며, 여당이 역할을 해야 한다."고 의견을 모았다. 문재인 의원은 "아무리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우리끼리 잘 단합하면 모든 일을 헤쳐 나갈 수 있다."고 말했다.
| |
특히 문 의원은 "김한길 대표께서 지금까지 당을 잘 이끌어 오셨고, 요즘 민주당이 지도부 중심으로 하나로 단합을 이뤄 너무 좋다."며 "새누리당 의원들에게도 직접 당의 입장이나 홍보내용을 전달해 주는 방안을 추진해 줄 것."을 김 대표에서 부탁했다.
| |
김한길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이 야당 대표 시절 노무현 대통령을 만나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지 않았던 것처럼 나 역시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이 상황을 풀어야 하니 양자 만남을 요청하는 것 뿐."이라고 강조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국회/정차모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