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5 오후 4:52:00

조합장선거 투표 시작...저녁 8시께 당선자 윤곽
오전 7시~오후 5시까지 관내 10개 투표소에서 진행

기사입력 2019-03-13 오전 8:25:15

▲ 경산시민회관 지하 전시실에 마련된 동부동 투표소에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2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가 전국적으로 실시되고 있다.

 

10개 조합 선거가 치러지는 경산시도 읍··동 행정복지센터, 농협, 주민자치센터 등에 설치된 10개 투표소에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투표는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경산시 선거인명부에 등재된 선거인은 관내에 설치된 어느 투표소에서나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를 할 때는 신분증을 꼭 지참해야 하고 법인 선거인은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대표자(피위임자) 신분증명서 등이 필요하다.

 

투표소에서는 기표용구로 투표용지에 정확하게 기표해야 한다. 기표소에 있는 기표용구를 사용하지 않거나 두 후보자 이상의 기표란에 기표하는 경우, 어느 후보자에 기표한 것인지 알 수 없는 경우는 무효이므로 유의해야 한다.

 

투표가 끝나면 투표함을 개표소로 옮겨 각 후보자가 선임한 개표참관인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개표가 진행된다.

 

경산시는 진량읍 행정복지센터에 개표장이 마련됐다. 이번 선거는 타 선거에 비해 선거인수가 적어 개표도 일찍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된다. 조합별 당선인 윤곽은 저녁 8시께 나타날 전망이다.

 

<경산시 관내 투표소>

하양읍투표소(하양읍 행정복지센터), 진량읍투표소(진량읍 행정복지센터), 와촌면투표소(와촌면복지회관), 자인면투표소(자인농협 본점), 용성면투표소(용성면 행정복지센터), 남산면투표소(자인농협 남산지점), 압량면투표소(압량농협 경제사업부), 남천면투표소(남천면 주민자치센터), 동부동투표소(경산시민회관), 서부1동투표소(경산농협 사정지점)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