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7-23 오후 3:57:00

김부겸 국회의원, 24일 경산산단 방문
산업현장 둘러보고 지역 기업인들과 만남의 시간

기사입력 2019-06-24 오후 5:32:23

▲ 더불어민주당 김부겸 국회의원이 24일 경산산업단지 내 자동차부품업체인 (주)일지테크 현장을 방문했다.



여권 잠룡으로 분류되는 더불어민주당 김부겸 국회의원(대구 수성갑)24일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을 방문했다.

 

김부겸 의원은 이날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에서 공단 입주기업 대표, 양재영·남광락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지고 지역 기업인들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간담회에서 윤진필 관리공단 이사장은 출·퇴근 시간에 극심한 정체를 빚고 있는 경산 IC를 보완할 경산진량하이패스IC 설치와 자동차산업의 물류 비용절감을 위한 경산공단과 울산공단을 연결하는 운문~도계 간 국지도 개량사업의 국비확보 협조를 요청했다.

 

▲ 지역 기업인들과의 간담회를 마치고~
 

 

참석 기업인들도 2020년 최저임금인상 문제, 52시간 근무제 시행, 외국인 고용문제 등을 거론하며 정부와 여당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을 결정해 줄 것을 건의했다.

 

김부겸 의원은 경산산업단지의 국가기간산업에 종사하는 기업가들이 존경받고 청년들이 산업단지에 많이 취업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오늘 건의한 산업단지 주요 현안 및 기업인 애로사항을 중앙부처에 적극 건의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기업인들과 간담회를 마친 김 의원은 공단 내 자동차부품회사인 ()일지테크(회장 구본일)를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근로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