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4-07 오후 4:41:00

“변화 열망하는 시민만 보고 가겠다!”
조지연 예비후보, 경선 앞두고 각오 밝혀

기사입력 2020-03-16 오전 9:11:20





경선을 앞두고 있는 조지연 미래통합당 예비후보(사진)이번 선거를 변화를 열망하는 시민의 승리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조 예비후보는 16일 언론에 발표한 입장문을 통해 구태한 정치권 전반을 쇄신하고 무기력한 보수도 철저히 혁신해야 한다.”, “이념과 진영논리가 아니라 미래를 여는 정치를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경산도 이제는 구태하고 뻣뻣한 정치가 아니라 시민을 섬길 젊은 일꾼이 필요하다.”, “새정치를 하겠다고 나선 사람으로서 구태정치의 전형인 줄세우기와 네거티브를 지양해 왔다. 오직 경산시민만을 보고 달려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조직이 아니라 경산시민 한 분 한 분의 힘을 믿는다. 이번 선거를 기필코 경산의 변화를 열망하는 시민들의 승리가 되도록, 진심이 승리하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래통합당의 경산시 국회의원 공천을 결정짓는 여론조사는 오는 17, 18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경산시에서는 조지연 미래통합당 부대변인과 윤두현 전 청와대 홍보수석이 대결을 펼친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경산시민 대변인
    2020-03-17 삭제

    초심으로 계속 정치를하시면 반드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조후보는 젊은 일꾼, 깨끗한 일꾼으로 새정치가 기대됩니다 승리하여 경산이 희망있는도시, 발전하는도시가될수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