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5-30 오전 11:19:00

“전시컨벤션센터, 문화생활체육센터 건립하겠다!”
윤두현 후보, ‘행복한 문화생활도시’ 공약 발표

기사입력 2020-04-08 오전 9:20:37





미래통합당 윤두현 후보(사진)5번째 정책공약으로 즐거운 문화생활도시 경산을 발표했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시컨벤션센터 건립, 저수지 수변공원 개발, 권역별 문화생활체육센터 건립 등을 내용으로 하는 공약이다.

 

윤두현 후보는 경산에는 10개 대학, 3300여 기업, 170개 연구소가 소재함에도 불구하고 마땅한 컨벤션 장소가 없어 경산에서 주최하는 각종 학술대회, 전시회, 세미나, 국제회의 등을 대구, 경주로 옮겨 개최하는 실정.”이라며, “전시 컨벤션 센터를 건립해서 이들 재화와 서비스들이 우리 지역에서 소비될 수 있도록 한다면 지역 경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컨벤션 센터와 더불어 호텔, 미디어센터, 아울렛(쇼핑) 시설이 갖춰진 문화복합시설단지 조성도 시급하다. 주민들이 즐겨 찾는 편의시설 뿐 아니라 경산을 방문한 단체나 기업인들이 숙박, 관광, 쇼핑 등을 경산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면 지역 상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경산의 소중한 자원인 문천지, 금호강 수변공간을 종합 개발해 공원, 관광휴양지구, 레포츠시설, 자연학습장 등을 갖춘 호수공원을 조성고 주민들이 집 근처에서 공연, 문화, 체육 활동이 가능하도록 실내체육관, 헬스장, 수영장, 다목적 강좌실, 공연장 등을 갖춘 문화생활체육센터를 권역별로 건립하겠다.”고 공약했다.

 

윤 후보는 인구가 늘어나는 도시 경산의 문화생활 시설을 더욱 확충해 경산 시민들이 휴식과 여가를 누릴 수 있도록 하고, 경산을 더 많은 분들이 찾고 싶은 도시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