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26 오후 5:16:00

윤두현 의원, 명절 앞 민생행보
전통시장 장보기...코로나 방역 공직자들 격려

기사입력 2020-09-29 오후 5:46:15

▲ 윤두현 국회의원이 부인 서명환 씨와 손병숙 시의원 등과 함께 하양공설시장에서 장을 보고 있다.



윤두현 국회의원이 추석 명절을 맞아 시민들과 소통하기 위한 현장행보에 나섰다.

 

바쁜 국회 일정을 마무리하고 29일 오전 경산에 도착한 윤 의원은 곧바로 하양공설시장을 찾았다.

 

국민의힘 소속 시·도의원들과 함께 하양공설시장을 찾은 윤 의원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고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며 침체된 지역경제 살리기에 힘을 보탰다.

 

▲ 최영조 시장, 윤두현 국회의원, 박미옥 시의회 부의장이 현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 오후 430분에는 시청 민원실을 방문해 코로나19 방역대책 추진에 힘쓰고 있는 시청 공직자들을 위로하고 시청 앞에서 열린 농특산물 직판행사장을 찾아 농업인과 기업인들을 격려했다.

 

특히, 이날 윤 의원은 최영조 시장, 박미옥 시의회 부의장, 이장식 부시장과 만나 지역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 시청 민원안내 도우미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는 윤 의원

 

 

윤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에 잘 견뎌 내주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과 방역대책에 힘써고 있는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전통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이 하루빨리 환한 미소를 되찾을 수 있도록 정책 마련과 예산 지원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윤 의원은 연휴 첫 날인 30일 경산공설시장과 경찰서·소방서 방문, 3일에는 자인공설시장 및 지역 파출소 방문, 4일에는 민원인 간담회를 가지는 등 지역구 일정을 이어갈 계획이다.

 

 

[Photo News]

 

▲ 하양공설시장에서 시민들과 악수를 나누고 있는 윤 의원

 

▲ 하양공설시장 장보기
 
▲ 하양읍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방문
 
▲ 하양읍 직원들과 간담회

 
▲ 시청 앞 추석 명절 농특산물 직판행사에서 지역 중소기업 제품을 둘러보고 있는 윤 의원 부부와 이장식 부시장
 
▲ 하양시장에서 김밥을 사고 있는 윤 의원
 
▲ 하양지역 어르신들과 인사~
 
▲ 하양읍 직원들과~~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