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18 오전 8:32:00

“민주당 경산시의원들, 당장 사퇴하라”
국민의힘 경북도당, 언론에 성명 발표

기사입력 2021-07-20 오후 2:41:35

국민의힘 경북도당이 제8대 경산시의회 의장 선출 과정에서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 방해죄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경산시의원들의 사퇴를 촉구했다.

 

경북도당은 20풀뿌리 민주주의를 유린한 더불어민주당 경산시의원들은 지금 당장 사퇴하라란 제목의 성명을 냈다.

 

경북도당은 성명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소속 경산시의원들이 시의회 전·후반기 의장 선거에서 특정후보를 지지하기 위해 기표 위치를 사전에 담합한 혐의로 법원에서 벌금형과 시의회 무더기 출석정지 징계를 받았다.”라며,

 

풀뿌리 민주주의의 근간임과 동시에 지방자치 실현의 최일선 현장인 기초의회에서 이와 같은 조직적·반민주적 부정선거행위는 충격을 넘어 경악을 금치 못할 일이며 경산시민들의 분노는 가히 헤아리기 어려울 것.”이라고 주장했다.

 

, “더불어민주당은 부정선거에 가담한 소속의원 전원에 대해서 즉각 중징계를 내리고 국민들에게 사과와 더불어 재발 방지를 위한 대책을 내어놓아야 할 것이다. 그리고 풀뿌리 민주주의를 짓밟아버린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은 지금 당장 의원직을 사퇴하고 경산시민과 국민들에게 무릎 꿇고 사죄하라.”고 촉구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2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진실된 대의자 원해요
    2021-07-20 삭제

    지난 3년간 의정활동 한 것 거의 없던데, 그나마 일한 사람들 징계나 주고, 민주주의 운운하며 성명서 낼 시간에 시민들 민원 찾아다니시길... 의회 상임위원회 회의록 보니 말 한마디 안 사람 수두룩 하더군요. 이준석 대표 말대로 시험쳐서 후보내야 됩니다.

  • 웃음밖에
    2021-07-20 삭제

    시민의 대의자로서 지난 3년간 뭘했는가?의정활동 성적표 공개되면, 이런 말이 나오겠는가? 시민들을 바보로 아는가?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