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0-07 오후 1:13:00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를 지지합니다”
(사)한농연 경산시연합·의정동우회, 윤 후보 지지 선언

기사입력 2022-02-19 오후 4:37:10

▲ (사)한농연 경산시연합회가 제20대 대통령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한국농업경영인 경산시연합회(회장 박정수)와 경산시 의정동우회(회장 정교철)가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

 

()한국농업경영인 경산시연합회는 700여명(등록)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는 지역 대표 농업인 단체이고 경산시 의정동우회는 전직 경산시의원들의 모임이다.

 

이들 두 단체는 윤석열 후보를 지지하는 회원들의 마음을 성명서에 담아 19일 오전 윤두현 국회의원(경산 선대본부장)에게 전달했다.

 

()한국농업경영인 경산시연합회는 성명서를 통해 우리 농업인들을 위한 살기 좋은 농촌을 만들 수 있는 대통령은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라는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지지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윤 후보는 농작물 수급안정을 위한 데이터 구축, 후계농업인력 육성제도를 법제화 등을 통해 농업·농촌의 변화와 혁신을 도모하고 농업인이 안심하고 농사를 지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윤두현 경산 선대본부장은 정권교체를 바라는 시민들의 마음이 한 곳에 모이고 있다. 우리 경산시 투표율 80%, 득표율 80%의 목표를 훌쩍 넘길 수 있도록 윤석열 후보에 대한 지속적인 응원과 지지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