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6 오전 8:18:00

“시민의 소리에 응답하는 소통의 시장”
안국중 경산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기사입력 2022-04-11 오전 9:05:51

▲ 안국중 경산시장 예비후보가 9일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안국중 경산시장 예비후보는 9일 오후 3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홍석준 국회의원(대구 달서갑), 양순석 윤석열 애국국민운동본부 대외협력위원장, 지지자 등이 참석했다.

 

홍석준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안국중 예비후보와 대구시에서 근무하면서 오랜 인연이 있다. 안 후보는 서민경제·행정전문가로 경산을 발전시킬 적임자.”라고 소개했다.

 

안국중 후보는 행정고시 합격 후 중앙부처와 대구시 주요 요직에 근무하면서, 쌓은 풍부한 경험과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내 고향 경산을 인구 50만의 경북 최고의 도시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시민의 소리에 응답하는 시장으로 1달에 한 번 야외에 텐트를 치고 시민과 마주 앉아 소통하고, 지역의 지도층 인사로 6대 위원회를 구성해 각종 여론을 수렴하는 등 지역을 통합하고 화합하는 경산시로 만들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와촌면이 고향인 안국중 예비후보는 행정고시 출신으로 대구광역시 경제통상국장과 문화체육관광국장을 거쳤으며, 공직 퇴임 이후에는 자유한국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여의도 연구원 경산시위원장, 20대 대선 국민의힘 윤석열 캠프 지방자치 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안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에 출마하면서 영남권 신 경제수도 건설 임당 역세권 경산랜드마크 조성 미래대학 부지에 미래테마파크 조성 도시철도 1·2호 순환선화 및 3호선 경산연장 I.C.T. 융합허브 조성 등을 공약으로 내세우고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