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6 오전 8:18:00

안국중 예비후보, 경산 발전 3대 공약 발표
영남권 신 경제수도, 경산랜드마크, 미래테마파크 조성

기사입력 2022-04-17 오후 7:07:33

안국중 국민의힘 경산시장 예비후보는 17일 경산 발전을 위한 자신의 3대 공약을 발표했다.


 

안국중 국민의힘 경산시장 예비후보

 




첫째는 영남권 신 경제수도 조성이다.

영남권 경제 관련 기관·단체를 유치하고 미래기업, 혁신기업, 청년기업을 유치·지원한다. 그리고 대형아울렛, 대규모 쇼핑센터, 세계적 유통기업 등의 입점을 추진하고, 청년 맞춤형 정책을 통한 청년 시범도시를 구축한다는 내용이다.

 

둘째, 경산랜드마크 조성이다.

시청 이전으로 도시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게 될 임당역세권에 복합 환승센터 설치로 교통연계 서비스망을 구축하고 청년문화광장, 상상공작소, 청년글로벌 교류센터와 컨벤션센터, 호텔, 백화점, 복합쇼핑몰 등을 구축하는 경산 미래 100년 그랜드 도시계획을 구상한다.

 

셋째, 미래테마파크 조성이다.

미래대학부지에 어린이 동산, 창의 놀이공간 등 가족 공원을 설치하고 사춘기 청소년들의 꿈을 키우고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청소년 문화체육 광장을 조성한다. 그리고 기업 성장 단계별 공간과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창업 인큐베이터, 스타트업 센터 등을 설립하여 취업준비, 취업 정보 제공의 장이 될 청년창업취업센터를 구축한다.

 

안 예비후보는 제38기 행정·외무·기술고시 총학생회장을 역임하고 27년째 행정고시 동기회장을 맡고 있다. 중앙부처와 지방 요직에 있는 행정고시 동기들과의 끈끈한 인적 네트워크를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윤석열 선대위 조직통합본부 지방자치 위원장을 맡아 선거를 승리로 이끌었다.”, “현재 국민의 힘 중산층 서민경제 부위원장으로 코로나로 시름하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 대한 정책적 대안을 제시하고 시장에 당선되면 큰 폭의 지원방안을 내놓겠다.”고 밝혔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